CNULINC +

전남대학교 LINC+ 사업단

PR센터

보도자료

제목 전남대학교, 광주청년센터 the숲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19-08-30 작성자 LINC+사업단 조회수 301
첨부파일

LINC+사업단이 광주청년센터 the숲과 ‘창의인재 육성 및 광주청년 일자리창출을 위한 지역사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주광역시 청년일자리 창출 및 NEET청년 사회진입 활성화 등 공동사업 추진할 예정
 


전남대학교(총장 정병석)는 광주청년센터the(센터장 문정은)창의인재 육성 및 광주청년 일자리창출을 위한 지역사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남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사업단(단장 김재국·신소재공학부 교수)광주광역시 NEET청년의 사회진입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발굴 및 공동 운영. 본교 졸업생을 포함한 북구 소재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교류 및 협력, 대학의 창의적자산을 활용한 지역사회공헌 공동 활동 및 운영, 공간 제공 및 지역자원 연계 등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역사회공헌 사업에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현재 전남대 LINC+사업단은 광주청년을 위해 청년센터에서 진행하는 청년정책실험실의 실행 프로젝트 찾아가는 청년상담소와 사업협력을 맺어 공간 제공 및 지역자원연계를 제공하는 등 광주청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재국 사업단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광주, 전남 청년들의 실질적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청년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의미가 있다전남대학교가 국립거점대학으로써 NEET청년들의 상담을 통한 창업 및 사회진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문의: 062-530-0353 (전남대학교 LINC+사업단 이다슬 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