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CNULINC +

전남대 LINC+ 사업단

PR센터

공지사항

제목 2017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작성일 2017-06-14 작성자 강혜림 조회수 501
첨부파일 붙임 1.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안내.hwp 붙임 2.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신청서(계획서,제안서).hwp 붙임 3.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집행요구서.hwp 붙임 4.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hwp 전남대학교산학협력단_사업자등록증_광주.pdf
 

 

 

2017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링크플러스사업단(2017.06.14.)

 

 

링크플러스사업단에서는 2017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종합설계 교과목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지원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지원유형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기업멘토를 지정한 기업제안 과제

일반 캡스톤디자인: 전공 내 일반 주제

 

2. 지원대상 : LINC+사업단 참여학과 재학생 중 2017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팀

 

 

3. 지원사항 및 지원금액

- 2017.04.01 ~ 05.30 기간 내 지출 재료비 및 제작비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20만원/학생1

- 팀구성 : 지도교수 + 기업 멘토 + 3,4학년 학부생

 

일반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5만원/학생1

- 팀구성 : 지도교수 + 3,4학년 학부생

 

 

4. 접수기간 : ~ 2017.07.10.() 15시까지 학과 접수

 

5 신청 방법 공지사항 첨부파일 확인 후

 1)신청서 2)집행요구서 3)결과보고서 작성 학과제출 결과보고서 사업단 홈페이지(linc.jnu.ac.kr) 업로드

 

6. 지원 방식

- 팀별 예산 범위 내 재료 구입 후

  1.신청서 <붙임2> 2.집행요구서 <붙임3>  3.결과보고서 <붙임4> 서류 제출

- 재료 구입 시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발행 또는 개인카드 사용 후 청구

 

<집행요구서 작성 요령>

재료비, 제작비 정산은 다음의 서류를 첨부(세금계산서별로 각각 구비)

 가. 캡스톤디자인_집행요구서 <붙임3. 서식> 1

 나. 캡스톤디자인 증빙서철<붙임3.>에 세금계산서 또는 카드영수증 부착

 다. 거래명세서 1(계산서별로 각각 구비)

 라. 견적서 1(구매하는 업체의 금액이 300,000원 이상 일 경우 비교견적서2부 포함 총 3)

 마. 업체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학생 개인카드로 지출하였을 경우, 팀 대표 통장사본)

 사. 구매 물품 또는 제작 물품 사진은 반드시 결과보고서에 작성되어야 함

 

 ※ 물품 구매 또는 제작 관련한 서류 지참 시 반드시 업체에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견적서, 업체사업자등록증, 업체통장사본을 받으셔야 인정되오니 체크하신 후 꼭 구매(제작)하실 업체에서 수령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 사항

[안내] 커뮤니티 자료실 캡스톤디자인 서식 변경 안내

결과보고서는 도장 날인 후 학과 또는 사업단 방문제출 후 사업단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셔야 접수 완료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409-82-11942 '청구' 발행 <붙임.5>

 

※ 문의처 : 융합인재원 캡스톤디자인 담당 530-5041

 

 

 

붙임1. 캡스톤디자인 안내 1

2. 캡스톤디자인_신청서(계획서, 제안서)

3. 캡스톤디자인-집행요구서

4. 캡스톤디자인_결과보고서

5.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