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ULINC +

전남대학교 LINC+ 사업단

PR센터

공지사항

제목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작성일 2018-09-10 작성자 전슬비 조회수 355
첨부파일 C:\Users\der\Desktop\2018년도\03캡스톤디자인\양식\1. 캡스톤디자인 지원 계획.hwp C:\Users\der\Desktop\2018년도\03캡스톤디자인\양식\2. [양식]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hwp C:\Users\der\Desktop\2018년도\03캡스톤디자인\양식\3. [양식] 캡스톤디자인결과보고서.hwp C:\Users\der\Desktop\사업자등록증(송진규 산학협력단).pdf C:\Users\der\Desktop\2018년도\03캡스톤디자인\양식\4. [양식] 캡스톤디자인지원비지급요청서.hwp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교과목 지원 안내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에서는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종합설계 교과목 수강신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지원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지원대상: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종합설계 교과목 수강생(3,4학년)

2. 지원유형

기업연계형 캡스톤디자인: 기업멘토를 지정한 기업제안 과제

② 창의융합형 캡스톤디자인: 다학제간의 팀구성을 통한 취·창업 연계 과제  

​③ 전공기반형 캡스톤디자인: 전공 내 자율 주제 선정 과제 

3. 지원사항 및 지원금액 : 2018.9.10. ~ 2018.12.14.기간 내 지출 재료비 

① 기업연계형

 - 재료비: 20만원 / 학생 1인

 - 팀구성: 지도교수 , 기업담당자, 3-4학년 학부생 

② 창의융합형

 - 재료비:​ 20만원 / 학생 1인

 - 팀구성: 지도교수, 3-4학년 학부생(다학제간 팀구성 필수)

③ 전공기반형

 - 재료비: 5만원 / 학생1인

 - 팀구성:  지도교수, 3-4학년 학부생

4. 접수기간:

 - 1차: ~ 2018. 9. 28.(금) 15시까지

 - 2차: ~ 2018. 10. 10.(수) 18시까지 (*기존 안내는 10/9일 까지였으나, 공휴일 관계로 10/10일까지로 변경)

5. 접수장소

 - 용봉캠퍼스: 전남대학교 G&R HUB 430호 전슬비 연구원

 - 여수캠퍼스: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본부 506호 고동규 연구원

6. 신청 방법

 공지사항 첨부파일 또는 PR센터[자료실] 양식 확인후,

  1) 과제신청서 작성 후, 사업단 제출 

  2) 집행요구서 정산

  3) 결과보고서 온라인 업로드 후, 원본 제출

    - 온라인 업로드: 사업단 홈페이지 업로드(linc.jnu.ac.kr)-교육지원-결과보고서

    - 원본제출: G&R HUB 430호

7. 지원 방식​

 - 팀별 예산 범위 내 재료 구입후, 집행요구서/결과보고서 서류 제출​

 - 재료 구입 시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발행 또는 개인카드 사용 후, 청구

   (* 재료비의 경우, 소모성 재료만 지원 가능/완제품 지원 불가, 문구류(토너, 복사용지 등), 도서류 지원 등 지원 불가)  

<집행요구서 작성 요령> *반드시 확인바람

재료비, 제작비 정산은 다음의 서류를 첨부(세금계산서별로 각각 구비)

 가. 캡스톤디자인_집행요구서 <붙임3. 서식> 1

 나. 캡스톤디자인 증빙서철<붙임3.>에 세금계산서 또는 카드영수증 부착

 다. 거래명세서 1(계산서별로 각각 구비, 인수자 서명 필수)

 라. 견적서 1(구매하는 업체의 금액이 1,000,000원 이상 일 경우 비교견적서 총 2)

 마. 업체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학생 개인카드로 지출하였을 경우, 팀 대표 통장사본 및 신분증 사본 제출)

 사. 구매 물품 또는 제작 물품 사진은 반드시 결과보고서에 작성되어야 함(사진 첨부 필수)

 

 물품 구매 또는 제작 관련한 서류 지참 시 반드시 업체에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견적서, 업체사업자등록증, 업체통장사본을 받으셔야 인정되오니 체크하신 후 꼭 구매(제작)하실 업체에서 수령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8. 유의사항

현금사용 및 모바일 소액결재, 포인트 사용 등은 지원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 간이영수증의 경우, 가급적 사용 지향바랍니다.(간이영수증 원본제출 필수, 2만원 이내 인정)

​  (ex. 간이영수증은 구매 목록, 구매금액이 표기되어 있어야함)

※ 계좌이체시 "토스, 카카오페이 등" 은행기관이 아닌 곳은 사용 지향 바랍니다.

  (입금확인증, 거래 확인증이 반드시 필요하며, 고객센터 별도요청이 필요함) ​

결과보고서는 도장 날인 후, 사업단 홈페이지에 업로드 및 원본 제출을 하셔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409-82-11942 '청구' 발행

9. 문의

 - 용봉캠퍼스: ​062-530-0358, 전슬비 연구원

 - 여수캠퍼스: 061-659-7906, 고동규​ 연구원

첨부

1. 캡스톤디자인 지원 계획 1부.

2. [양식]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1부.

3. [양식]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1부.

4. [양식]캡스톤디자인 지원비 지급 요청서 1부.

5.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장